Facebook
LinkedIn
Skype
Pinterest

2015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 안내

1.분할 납부기간 (최대 4회)
   1) 1차 : 2015.08.26.(수) ~ 2015.08.28.(금), 매일 09:00 ~ 16:00, 3일
   2) 2차 : 2015.09.16.(수) ~ 2015.09.18.(금), 매일 09:00 ~ 16:00, 3일  

   3) 3차 : 2015.10.14.(수) ~ 2015.10.16.(금), 매일 09:00 ~ 16:00, 3일
   4) 4차 : 2015.11.11.(수) ~ 2015.11.13.(금), 매일 09:00 ~ 16:00, 3일

2.분할납부 신청 및 접수기간
   1) 신청기간 : 2015.08.05.(수) ~ 2015.08.07.(금), 3일간
   2) 서류제출기간 : 2015.08.05.(수) ~ 2015.08.11.(화), 5일간
   3) 서류 제출처 : 각 소속 단과대학 교학과
   4) 절차 및 방법
홈페이지 웹정보서비스 로그인 → 정보서비스 → 등록관리 →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→ 출력 → 부모님 확인(날인 또는 사인) → 교학과 제출

3. 분할납부 신청 제외자
   1) 매 첫학기 신(편)입생, 재입학생, 휴학예정학생
   2) 정부 학자금 대출 신청자
   3) 등록금의 50% 이상 장학금 수혜자
   4) 직전학기 분할납부자 중 지연 납부자 및 취소자
   5) 카드 납부 희망 학생
   6) 졸업 부결 · 유보자 (학기초과자)
   7) 외국인

Search